에끌레어뷰티 | 뷰티테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답이 없어 재질문합니다. / 새제품 불량은 교환해주셔야 하지 않나요?
writer eclair (ip:)
  • grade 0점  
  • date 2019-04-04 13:59:30
  • vote 추천하기
  • hit 259

[ Original Message ]
SUBJECT2개중 1개 제품불량이에요.
WRITER원****
  • DATE 2019-04-02 20:02:30
  •  
  • HIT 6


안녕하세요?

비회원주문으로 주문번호 20190331-0000298로 2개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받자 마자 풀러서 확인해보니 1개가 붉은 빛이 켜지지않는 불량입니다.

그래서 제품 불량인 1개를 그대로 포장해놨습니다.

교환해주세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eclair2019-04-03 15:33:1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에끌레어뷰티 고객만족팀 담당자입니다.
    빠른 AS 접수 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접수증 바로가기 : https://forms.gle/PTssuCg4dRPeFzHX6
  • 원****2019-04-04 05:01:0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일단 말씀하신대로 위의 링크대로 AS접수를 하였으나 새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제품불량을 확인한 것인데 왜 AS접수를 해야하는 거지요?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
    아니면 반품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판매처에 따라 AS제한이 있는 것 같아서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러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새제품이 불량제품일 뿐아니라 사과한마디도 없이 교환을 위해서도 이렇게 여러번 질문을 드려야하고 AS접수도 해야하는 과정이 너무 번거롭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은 늦거나 안 오거나... 너무 하시지 않나요?
빠르고 정확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P.S. 이해를 돕기위해 위의 그간의 질문과 답에 대해 복사첨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문의글 잘못 숙지하여 오답변을 드렸습니다,
반품접수 접수드리겠으며, 택배기사님 방문시 전달만 부탁드립니다,
새상품으로 교환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ttach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NAME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ed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hit
1864 비밀글 에끌레어 마스크 사용문의 김**** 2024-02-23 09:58:18 1
1863 비밀글 LED마스크 권**** 2023-07-25 11:13:59 0
1861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스위치 관련) 반**** 2023-02-19 15:57:30 1
1862    답변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스위치 관련) eclair 2023-02-20 15:18:31 0
1860 비밀글 부품문의 양**** 2022-12-15 22:28:45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