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레어뷰티 | 뷰티테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답이 없어 재질문합니다. / 새제품 불량은 교환해주셔야 하지 않나요?
writer 원**** (ip:)
  • grade 0점  
  • date 2019-04-04 13:41:54
  • vote 추천하기
  • hit 279
SUBJECT2개중 1개 제품불량이에요.
WRITER원****
  • DATE 2019-04-02 20:02:30
  •  
  • HIT 6


안녕하세요?

비회원주문으로 주문번호 20190331-0000298로 2개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받자 마자 풀러서 확인해보니 1개가 붉은 빛이 켜지지않는 불량입니다.

그래서 제품 불량인 1개를 그대로 포장해놨습니다.

교환해주세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eclair2019-04-03 15:33:1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 에끌레어뷰티 고객만족팀 담당자입니다.
    빠른 AS 접수 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접수증 바로가기 : https://forms.gle/PTssuCg4dRPeFzHX6
  • 원****2019-04-04 05:01:04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일단 말씀하신대로 위의 링크대로 AS접수를 하였으나 새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제품불량을 확인한 것인데 왜 AS접수를 해야하는 거지요?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
    아니면 반품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판매처에 따라 AS제한이 있는 것 같아서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러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새제품이 불량제품일 뿐아니라 사과한마디도 없이 교환을 위해서도 이렇게 여러번 질문을 드려야하고 AS접수도 해야하는 과정이 너무 번거롭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은 늦거나 안 오거나... 너무 하시지 않나요?
빠르고 정확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P.S. 이해를 돕기위해 위의 그간의 질문과 답에 대해 복사첨부했습니다.

attach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NAME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ed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hit
1864 비밀글 에끌레어 마스크 사용문의 김**** 2024-02-23 09:58:18 1
1863 비밀글 LED마스크 권**** 2023-07-25 11:13:59 0
1861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스위치 관련) 반**** 2023-02-19 15:57:30 1
1862    답변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스위치 관련) eclair 2023-02-20 15:18:31 0
1860 비밀글 부품문의 양**** 2022-12-15 22:28:45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