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레어 뷰티에서는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해 1년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
무상 A/S가 가능한 경우
* 에끌레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 상품을 공급 받은 일로부터 1년 이내 접수
A/S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 에끌레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은 일로부터 1년 이후 접수
A/S 접수 하기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
1. 접수 전 체크리스트
* 전원이 안켜지는 경우
- 케이블 접촉불량으로 인해 전원이 안켜지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타어댑터나, 타케이블로 연결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케이블 연결한 상태에서 전원을 켜셨나요? :) 충전식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 혹시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셨나요? 전원버튼을 2~3초간 길게 눌러야 전원이 켜지니, 이점 참고해서 다시한번 체크해주세요~^^*
* 더 자세한 방법 알고 싶으신 경우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DzE9NeVW_oM
2. 구매처 확인
무상 A/S는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구매처와 구매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3. A/S 절차
1) 본사 고객만족팀(070-7575-3317 (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에 A/S 접수를 해주세요.
2) A/S받으실 상품을 하기의 주소로 반드시 선불택배로 보내주세요(A/S에 발생하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78길 14-12 동영빌딩 5층 제로파운더스 고객만족팀 앞(070-7575-3317)
3) A/S는 제품 도착 후 약 3일~7일(주말, 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4) A/S 완료 후 고객님께서 보내셨던 주소지로 착불 발송됩니다.
* A/S 접수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